후기

[후기] 노이즈오프 언더코팅/하체패키지 작업후기

앤드닥 2011. 10. 4. 10:47



         
 노이즈오프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677-3

        

 02-375-8884 /  010-3123-3176

        

언더코딩 (하부 패키지)

     

 언더코팅 / 휀다,머플러 부식방지 코팅 / 캘리퍼도색 / XG신슐레이드패드삽입/
 더블브레이크등(전선 연결)

           

 직접문의(클럽스티커 부착차량 우대)

     

 약 3시간

가격대비 만족도

 ★★★★★★★★☆☆

DIY 난위도

 불가능

작 업 후 소 감

 ▷언더코팅제와 머플러코팅제를 아끼지 않고 뿌려주시는 작업에 만족.                                
 ▷언더코팅과 휀다방음이 주행 중 느껴지는 소음감소에 크게 도움이 될꺼라 
 생각했지만 체감으로 느껴질만큼의 소음감소는 없으며 평상시보다 
 엔진소음이 좀더 느껴지는것으로 봐서는 하부소음이 감소한 것으로 생각됨.
 ▷사장님의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에 한번 놀라고 이것저것 세심한 마무리작업
 서비스 그리고 제가 사드리려했는데 점심까지 사주셔서 너무 감사했음.

 

 

 

 

 

 

 

 

 

 

 

△노이즈오프 전경

△사무실 유리에 각 동호회스티커로 도배.ㅎ

△사장님 바쁘신 분입니다. 혹시 작업하실분은 미리 예약부터~

△시작하기전 코팅제가 새나와 도색에 묻지 않게 틈틈이 테이핑작업

△타르와 코팅제는 다르다고 설명하시는 중 작업이 끝나서 검정거 묻었다고 우기지마세효.^^ㅎ


△코팅제가 않튀돌곡 요렇게 차를 포장?한답니다

△차를 들어보니 휀다 부분이 지저분하더군요..;;;

△코팅제가 튈까 하부쪽에 한번더 테이핑작업

△차사고 아래 첨봅니다..ㅡㅡㅋ

△2011년3월에 나온차라 아직은 상태양호


△머플러쪽엔 역시 용접부분부터 녹이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순정휠를 빼보면 요부분이 녹이나있더군요..;; 저처럼 휠캡업는 사제휠를 착용하면 보기싫음.


△코팅제 묻을만한곳을 추가 마무리해주시고..

△휀다커버부터 탈착~

△요속은 이렇게 생격군요...커버 없는 부분은 지저분.ㅋㅋ

△탈착한 커버는 모셔두시고~



△상태는 양호하지만 굳이 녹슨곳을 찾아보니 요기...

△그리고 요기도 조짐이...

△다른곳들은 상태양호.. 실리콘 마무리와 언더코팅순정? 작업해놓은것이 보이네요.ㅎㅎ

△사장님왈"녹은 두가지가 있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염화칼슘같은 것이 묻으면서 생기는 표면녹과
머플러는 열때문에 속에서 수분이 생기는데 그로인해 안쪽에서 밀고나오는 녹..
그래서 머플러는 표면 코팅을 해도 시간이 지나면 또 녹이 생긴답니다.
나중에 녹생기고 가져오시면 추가로 A/S코팅해주신답니다.

△코팅을 시작하기전 휀다 방음작업

△꼼꼼히 붙여주시고~

△앞쪽은 휀다와 엔진룸사이에 틈이 있어 소음이 많이 올라오는데..

△그부분을 모두 막아서 방음 작업완료

△첨에 띠어놨던 휀다커버

△잘~ 닦아주시고~

△그위에 방음제를 붙입니다

△요것두 떨어지지말라고 꼼꼼이 붙이시더군요.ㅎ

△다붙였습니다.ㅋ

△그위에 코팅제 발포~

△월래는 않뿌려도 되는데 보기도 싫고 한번도 발포해줌으로써 조금이라도 방음효과가 있답니다

△작업완료된 커버들

△막간을 이용해서 수성코팅제가 뭐가 좋은지 한국,일본,러시아등은 코딩제가 어느정도의 강도로 다르게 굳는지도 설명
나라마다 환경마다 조금씩 다르다는것을 첨 알게됬네요.ㅎㅎ

△본격적으로 코팅을 하기위헤 나머지 부품 탈거~


△나름 깔끔함니다.ㅎ

△머플러는 탈거해서 와이어로 묶어놓으시고..

△요건 어디 커버인데 정확히는 암튼 요것부터 닦아서 코팅합니다.

△ 슥싹슥싹~

△완료~

△머플로도 깨끗이 닦은시고~

△차 하부 전체를 골고루 닦아는중~

△휀다쪽도 쓱싹~쓱싹~

△요게 머플러 코팅제입니다.

△요건 언더코팅제 보통업체는 4~5통정도 사용하는데도 있다던데 사장님은 8~9통 이상 쓰신다네요

△먼저 머플러부터 코팅제 시작~~치익~~~~~~!

△요렇게~ ^^

△머플러 말고도 코팅제가 묻으면 안되는곳은 전부 머플러 코팅제로 도색~

△본격적으로 코팅시작~

△안쪽부터 차근차근~

△요게 코팅제 발포기게입니다.

△사장님 밀리터리모자에도 뚝뚝~ ㅋ

△이통 한통에 두대를 못한다하니 반통이상 흠뻑뿌려주시는...ㅋ

△휀다쪽도~

△넘 마니 뿌리신거 아녀요? ㅡㅡ;;;; 흐릅니다.

△들은척도 안하시고 계속 작업중....;;;

△요거 나중에 작업할일 잇으면 어케 풀죠?? ㅋ 그래서 사업소에서 코팅제 많이 바르면 싫어하나봅니다.ㅎ

△뚝뚝뚝~

△어느정도 마무리가되가고~

△머플러및 처음 도색했던 부분을 한번도 도색해주십니다.

△휀다 커버도 도색이 마르고~

△장착~

△장착한 커버위에 한번도 코팅제 발포..;;;;;;

△요건 최근에 두번이나 차를 보호해준 사이드스텝 기념샷~ 기특한넘.ㅋㅋ 조금은 불편해도 사이드스텝 꼭하세요~^^강추~

△휀다쪽도 마무리되고~

△기왕탈거한김에 머드가드 장착~ 머드가드는공구가로 주셧습니다..^^ㅋ

△캘리퍼 도색~

△그리고 첨에 보기싫었던 휠중앙쪽 녹부분도 머플러코팅제로 도색해주시고~

△뒷쪽두~

△휠장착~~

△나중에 브레이크는 업글하겠지만 그래도 그전에 도색해놓으니 이쁘네요.ㅎㅎ

△이렇게 언더코팅을 마쳤습니다..^^ㅋ

혹시 정독하셨다면 대단하심..ㅡㅡ;;;;; 쓰면서도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단 생각이..;;;;휴~

담부턴 이렇게 무식하게 안찍을랍니다..ㅋ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기] T-MAX 다녀왔습니다^^  (0) 2011.11.14
[후기] 투싼ix서울경기정모  (0) 2011.10.24
[후기] 노래방몰카~ ㅋ  (0) 2011.10.24
[후기] 정모 전날 성산번개에서 있었던 일..^^  (0) 2011.10.24
[후기] 반포벙개???  (0) 201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