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 T-MAX 다녀왔습니다^^

앤드닥 2011. 11. 14. 00:31

강북에 위치한 협력업체인 타이어천국이 새로운 간판인 T_MAX(티맥스)로 새보금자리를 잡은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얼마전 오픈식을 했음에도 바쁘다는 핑계로 추카를 미루고 있다 주말에 짬을내어 방문해 후기를 남깁니다~ ㅋ

먼저 첫 방문.. 첫느낌은 깨끗하다 깔끔하다입니다..^^ 간판부터 씸플하고~ 새로오픈한 매장이라 깔끔~ㅎ

 

간판 좀 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씸플 깔끔하게 잘하신것 같아요~


 

밤에도 요렇게 깔끔하게 불이들어 온답니다~


 

이뻐서 몇장 더 찍어봤어요~

 

매장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칸은 스팀세차하는곳 가운데는 휠타이어, 제일오른쪽이 사무실입니다~


 

리프트있는 곳과 사무실에는 이쁜 휠들이 비치되어 있지요


 

주차는 도로 양쪽으로 차들이 자유롭게 쭉 주차되있어 부담없이 주차하는 분위기라 차세울때가 많았네요
방문 당일때도 모닝부터 투스카니, i30, 쏘렌토 등등 동호회 차량들이 많이 와있었네요

요기 스팀세차 공간이 다용도입니다 세차가 없을때는 차량을 넣고 정비도 하고 세차도 하고..^^
겨울에 춥지않게 자동으로 개폐할수있는 문을 다신듯한데 작동하는 것을 못봐서 잘 모르겠어요.ㅎㅎ
사장님께서 요공간은 세차가 없을때 동호회분들이 좀 자유롭게 쓸수있도록 배려해주신다고 하시네요..ㅎ 감사감사
다이 할때 자주 애용해야겠어요...ㅋ

요렇게 차가 두대 들어가서 각자 세차와 정비를 할수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주된 아이템은 브레이크와  휠타이어겟죠~^^


 



 

밖에도....

 

안에도 휠 전시~ @@자꾸 뿜뿌질 받아요..;;;;

 

사장님 왈 "동호회분들 차띄울일 잇으면 항가할땐 리프트 써도 괜찮으시다 하시는데.....;;;;
전 반대입니다..여긴 장사하는 영업장이니 울 동호회분들은 왠만하면 자제해주셨음 합니다..^^ㅋ
그냥 사장님 마음만 받겠습니다.ㅎㅎ

 

그외에 기본적으로 휠타이어 교체에 필요한 장비들와...


 

여러가지 공구들이 있지요~

 

휠 구경들도 하시고~


 

기타 소모성 용품들도 있는데 제가 뭔지 잘 몰라서 패스~ ㅎ


 



 

타동 투스카니 차량이 스팀세차하고 안에 들어와있어 한컷~!

 

요건 사무실 테이블에서 한컷 실땅님이 얼굴 않나오게 해달라해서 범죄자 처럼 모자이크 했슴돠.ㅋ
앉아서 간단히 티비볼수있는데 아직 컴터하고 연결안하신듯...선사다가 발리 연결하세요.ㅎㅎ


 

요기사 사장님 자리입니다 앞이 쪼마난 테이블~ㅋ
 테이블이 넘 작아요~ ㅎㅎ
앞으로 동호회분들 한꺼번에 많이 모일날도 있을수 있으니 간이의자라도 좀 준비해두심히~^^


 

오픈식한지 꽤되서 선물사가기 뭐해서 그냥 피자나 한판 샀습니다~

 

"상민아 너 먹는 뒷모습찍는다"라고하니
피자들다가 포즈 잡고 멈춰주는 쎈스~~ ㅋㅋ 겨운녀석~~

아쉬원던건 역시 한꺼번에 여렇이 앉아 수다떨수있는 자리가 부족하다는거~^^(간이의자 절실~)


 

이쁜녀석들 한컷~!


요기는 각종 제품을 쌓아놓는 비밀창고? 입니다.ㅎ


 

2P, 4P 캘리퍼들도 진열되있고..


 

그 밑에는 주유구 스티커외 각종 소모품들도 보이네요~


 

 

이쁜것들....ㅡㅡㅋ


 

조만간 동호회에 스팀세차부터 공구를 하실 예정인데.... 시공모습을 보니 퀄리티는 괜찮습니다~
문제는 가격책정인데 예전 모업체에서 워낙 저렴하게 공구한것이 있어 비슷한 퀄리티에 가격을 마출것인지
좋은시공에 좋은 가격으로 할것인지 고민하고 계십니다~ 기대해도 될듯해요.
전 그냥 곧 겨울이니 일주일에 한번씩 부담없이 스템세차할수 있는 가격으로 해주세요~ 라고만 했습니다~^^

 

 

 

 

요게 스팀세차 기계라네요~ 전 첨보는데 별루 않크네요~

 

살살살 문질러가며 정성스럽게~

 

저도 세차를 하고싶었지만 첨방문해서 사진찍고 수다떠느라 담기회에..^^ㅋ
담 후기때는 스팀세차 시공을 상세히 올려드릴게요~
스팀세차를 마치고 MJM과 비슷한 광택제를 시공한다던데 직접 보지 못해서 평가는 못하겠습니다~ㅋ

세차가없을때는 요렇게 정비공간으로 활용합니다~


 

 

끝으로 회원님들에게도 중요한 공간 화장실도~ 탐방 해봣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화장실도 깔끔하네요~ ^^


 

요건 매장내에 있는 겸둥이 세면대 ㅎㅎ 간단하게 손을 씻을수 잇는 곳인듯.

 

영업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이 일찍끝나는게 좀 아쉽지만 연락하시면 좀 늦게까지도 작업하신다하니..^^

 

 전문적으로 취합하는 품목입니다.

이렇게 방문을 마치고 상민이와 윤구와 유명하다는 가까운 곱창집에서 곱창에 밥볶아먹고 아쉬움을 뒤로한체 헤어졌습니다.
좀더 많은것을 담고 싶었는데 첨이라 뭘 소개드려야할지 몰라서 대충 이것저것 막찍어와서 두서없이 올렸네요.ㅎㅎ

강북에도 언제나 편하게 방문해 회원님들끼리 커피한잔과 수다를 떨어도 환영해줄 업체가 생겼다는것에 방가웠고
가끔 DIY번개와 문닫아놓고 고기파티라도 할수있도록 장소제공도 해주신다니 더더욱 감사햇습니다.ㅎ

여러 타동에서 방문해 있었지만 투싼회원에게 각별해 하시는것에 뿌듯했으며
조만간 있을 이벤트공구를 준비하느라 머리싸매신 실장님도 사랑스러워 보였네요(좋은제품 착한가격 부탁^^).ㅎㅎㅎ

이사하고 처음이 였지만 왠지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