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 뉴투싼ix 2011년형 뉴투싼 (내사랑 정숙이 성형수술)

앤드닥 2013. 8. 31. 16:34

8/25일 정면 풀체인지 페이스리프트를 하기위해 KS모터스에 입고시킨지 5일만에 내사랑 정숙이

얼굴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완전 방가운 얼굴...ㅜㅜ;;;

고생많앗다~ 정숙아~

 

라식도하고 양학도하고 코수술도 하고..풀체인지되어 뉴싼으로 다시 태어난 정숙이~~

 

입고 당시만해도 부품 수급 때문에 2주가 걸릴지 3주가 걸릴지 모른다는 진단결과를 받았으나..

KS모터스 사장님이 엄청난 부품수급 능력을 보여주시면 집도하신결과 5일만에 수술이 끝났습니다~ ㅎㅎ

감사감사~!  

 

정숙이를 찾은 후 동생들과 함께 방배동에 시트지 판매 업체를들려 시트를 구입...이후 세차를 마치고 엔진오일

협력업체인 가든모터스를 들려 음료수와 컵휘를 마신후 랩핑 작업을  마무리 작업을 위해 전기가 가능한 홈플러스

지하주차장에서 자릴 잡았습니다~~

우선 동생 범퍼 교체부터 마무리 해주고 랩핑 시작~~~

 

전체 맵핑을 다이로 해본 경험이 있지만....

솔찍히 뉴싼 범퍼는 구싼보다 더 어렵더군요..;;;;;

특히 안개등이 돌출이 많이 되있고 아래쪽에 붙이는 부분이 좁아...무척 난해합니다....

 

문제의 안개등 부분입니다....안개등을 빼고 작업할수도 없고...난감.ㅋㅋㅋ

 

뭐 어찌어찌..고군분투하며 어거지로 마무리~

너무 늦은 시간이라 시간에 쫒껴 진짜루 대충대충..ㅋㅋㅋ

 

요렇게 마무리 되었네요~

랩핑작업할때 한쪽에서 말없이 라이트를 갈라 캡을 교환하던 동생도 한쪽 라이트만 마무리 완료~ ㅎㅎ

 

엠블럼은 현대마크가 너무 커서 보기싫어 그냥 시트지로 구멍만 막아놨습니다. ㅎㅎ

다음엔 기존 컨셉트 엠블럼을 저크기에 어울리게 만드는 다이를 할까 생각중 입니다.^^

 

차량 전체중에 가장 붙이기 힘들다는 앞범퍼 작업 도와준 동생들에게 고맙~

앞범퍼 붙일줄 알면 전체 붙이는건 쉬우니 본인들 차도 도전해 보길~ ㅋㅋㅋ

 

요렇게 보고~ 

 

조렇게 봐도 이쁜 정숙이~^^

 

26일날 주문한 초동표 라이트 쩩이 택배중에 분실되어...택배사가 다시 발송자에게 구입하여

오늘 도착했네요~

저녁에 세차벙개 가기전에 나가서 라이트 연결이나 해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