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 가든모터스 합성엔진오일,수입차정비 전문업체 (투싼ix)

앤드닥 2013. 8. 31. 15:11

일주일만에 차를 찾아 세차 후 집에가 가까운곳에 합성류 전문 협력업체가 있다하여 몇명 동생들과  방문해

보았습니다~

 

매장 정문 입구모습~

첫 느낌은 매장은 크진 않지만 수입차 전문점이란게 눈에띄더군요~ 퀄리티 있어보이는~

 

건물 뒷편에도 출입구가 있습니다.

리프트가 앞쪽에 2개 뒷쪽에 1개 해서 총 3개~ 규모치곤 리프트도 많고..

방문했을때는 벤츠 비엠든 외제차만 눈에 보이더군요.ㅎㅎ

 

살짝 2층?에 있는 사무실~

수입자 전문매장에 않어울리게 사장님은 동네아저씨같은 느낌? ㅎㅎㅎ

 

현재 공구중이 오일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니...제품가가 저희 공구가랑 비슷하더군요...

각 필터값과 공임비 정도는 세이브 될 정도로 저렴하게 주시는듯 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오일들이~

오일 전문매장인 만큼 사장님에 엔진오일에 대한 지식이 남다르시더군요~^^

 

네명다 오일교환시기는 안됬지만 파주에서 온 동생이 얼추 오일교환시기가 다되서 온김에 오일교체 결정~

 

오래된 필터 및 오일을 빼시고~

 

오일을 상당히 오랜시간 빼시더군요...한방을 한방울 떨어질때까지...그사이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해주시고~

 

충분히 오일을 뺀 후 오일석션드레인으로 잔류도 제거해주시고~

 

제가 항상 오일교체하던곳은 이런걸 안해줘서 솔찍히 첨봤습니다.ㅋㅋㅋ

 

오일필터도 일체형캡으로된 필터말고 저렇게 생긴 오일필터도 교환해 주시더군요..

저것 또한 제가 가던곳은 교환해주는걸 못봤따는.ㅋ

 

오일 주유~

 

이날 사장님께서 공구에 공급가격으로 그냥 주신다던 오일첨가제(일반인은 3만원정도 판매 하신다더군요)를

카페 입점 후 첫 교환자라고 무료로 넣어주시는 써비스를~^^ 이얼~

클럽에서 첫 방문한 기념으로 같이 왔던 동생들과 저까지 교체할때 무료로 넣어준다 약속해주셨습니다.

사장님 인심도 좋으삼~^^ㅋ

 

가까운곳에 오일교체와 정비하는 협력업체가 있다는게 좋네요~

 

업체를 방문한 개인적인 느낌은 사장님 친절하시고 오일교체하는 모습에 믿음이 막생기는~ ㅎㅎ

특히 외제차들 전문점이라 그런지 퀄리트가 남다르다는 생각이~

 

사장님 방가웠습니다~ 동생들 대리고 자주 찾아뵐께요~^^